가수 KCM 프로필, 본명, 나이, 키, 학력, 고향, 에어팟, 팔토시, 떡볶이, 소속사

반응형

가수 KCM 프로필, 본명, 나이, 키, 학력, 고향, 에어팟, 팔토시, 떡볶이, 소속사

가수 KCM이 최근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여러 예능에서 재밋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노래 실력은 당연히 말할 것도 없이 훌륭하지만 예능 여기저기에서 장난끼있고 허당스러운 모습이 친근하고 재밋기만 합니다. 하지만 그러면서도 주변인들을 챙기고 아끼는 모습도 볼 수 있는데요. 이번 포스팅은 가수 KCM 프로필, 본명, 나이, 키, 학력, 고향, 에어팟, 팔토시, 떡볶이,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입니다.

가수 KCM 본명

가수 KCM의 본명은 강창모입니다. KCM은 본인의 이름 강창모(Kang Chang Mo)에서 이니셜을 따온 것입니다. 

가수 KCM 나이

가수 KCM은 1982년 1월 26일입니다. 그래서 만 39세입니다. 연예계에서 1982년생 동갑내기로는 가수 환희, 휘성, 장기하, 붐, 비, 신유 등과 배우 이준기, 하석진, 주지훈, 김무열, 오창석, 이시언, 강은탁, 신성록, 지승현 등이 있습니다. 하지만 주민등록상 빠른 82년생이고, 호적 신고가 늦게 되어 실제로는 81년생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연예계에서는 81년생들과 친구를 맺었고 82년생인 비(정지훈)가 형이라고 부릅니다.

가수 KCM 

가수 KCM의 키는 180cm입니다.

 

가수 KCM 고향

가수 KCM의 고향은 경기도 광명시입니다.

가수 KCM 학력

가수 KCM는 고향인 광명에서 초중고를 다녔습니다. 하지만 대학은 청운대학교를 졸업했는데요. 청운대학교는 인천과 충남 홍성군에 캠퍼스를 두고 있습니다. 실용음악, 연기 등의 전공 과정은 홍성캠퍼스에 있습니다.

  • 광명서초등학교
  • (광명)충현고등학교
  • 청운대학교 방송연예학과 졸업

가수 KCM 에어팟, 팔토시, 떡볶이

가수 KCM이 에어팟을 계속 끼고 생활하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결론은 어머니 전화를 받기 위해서라고 합니다. 어머니가 건강이 않좋으셨던 때가 있었는데 전화를 받지 못해 위급상황이 온 적이 있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 이후로는 촬영 중에도 양해를 구하고 착용한다고 하네요.

 KCM의 과거 복장 중에서 근육질 몸매에 조끼를 걸치고 팔토시를 했던 적이 있는데요. 나름 멋을 낸 것이었지만 흑역사로 기억되어 있었죠. 그런데 KCM은 그것을 즐겼나 봅니다. 팔토시 전도사를 자처하면 방송에서 팔토시를 끼고 웃음을 자아내고 있으니까요. 팔토시와 에어팟이 그의 시그니처가 되었다며 남들은 한개도 없는데 본인은 두개나 있다며 좋아합니다.

 

KCM은 또 떡볶이 매니아의 모습을 보여주는데요. 어릴적 제일 좋아했지만 가난 때문에 먹지 못했던 음식이 떡볶이여서 지금도 그 맛과 향수 때문에 맛있게 먹는다고 합니다. 

가수 KCM 소속사

가수 의 현재 소속사는 '이미지나인컴즈'입니다. 이미지나인컴즈에는 고우리(레인보우), 김윤서, 서재규, 신고은, 지상렬, 조엘, 수빈(달샤벳), 조은나래, 김경진, 신나라, 최현서, 성희현, 이진주, 조수빈 등이 소속되어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가수 KCM 프로필, 본명, 나이, 키, 학력, 고향, 에어팟, 팔토시, 떡볶이,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