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류원정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언니, 소속사

반응형
가수 류원정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언니, 소속사

가수 류원정은 깨끗하고 또렷한 음색을 가졌습니다. 트로트 가수가 되기 이전에는 아이돌 기획사에서 연습생으로 2년 동안 생활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노래 연습을 할 때마다 자꾸 트로트 창법이 나왔다고하는데요. 천상 트로트 가수가 될 사람이었던 것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가수 류원정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언니,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입니다.

가수 류원정 나이

가수 류원정은 1994년 7월 31일생입니다. 그래서 현재 만 26세인데요. 류원정은 초등학교 1학년 때 대구 동성로가요제에서 이자연의 ‘당신의 의미’를 불러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 후로 대구에서 초등학교 시절 내내 여러 무대에 초청받을 만큼 유명 인사였다고 합니다. 2015년 방송된 KBS '후계자'라는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우승하면서 유명세를 탔고 2016년 첫 앨범 '심지'를 발표했습니다.

가수 류원정 고향

가수 류원정의 고향은 경상북도 경산시입니다. 그래서 초등학교와 중학교는 경산시에서 다녔습니다. 지난 2020년 12월에는 류원정의 팬카페 회원들은 경산시 하양읍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저소득계측을 위한 생필품을 기탁했습니다. 하양읍은 류원정의 부모님이 현재 거주하는 곳으로 팬카페 회원들은 가수 류원정의 고향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만 힘이 되길 바란다는 마음을 전했습니다.

가수 류원정 학력

(경상북도 경산시)진성초등학교 - 진량중학교 - (서울)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를 졸업했습니다.
중학교 2학년 때 대학생이던 언니를 따라 상경했는데요. 에프엑스 크리스탈, 유키스 동호, 달샤벳 수빈, 위너 남태현 등과 함께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를 다녔습니다.

가수 류원정 언니

가수 류원정의 언니는 배우 한시연입니다. 배우 한시연의 본명은 '류아진'이며 류원정 보다 6살이 많은 1988년생입니다. 한시연은 본명인 류아진으로 활동했으며, KBS 2TV ‘도전 황금 사다리’에서 ‘손예진 닮은꼴’로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SBS 드라마 ‘천일의 약속’에 간호사 역으로 출연했고,  SBS ‘짝’ 54기 개성남 특집에 등장하기도 했지만 최근 활동은 뜸한 것 같습니다.

가수 류원정 소속사

가수 류원정의 소속사는 '레드컴'입니다. 그런데 워낙 작은 소속사인 것인지 회사아 소속 연예인에 대한 정보는 찾을 수가 없네요.

미스트롯2를 통해 가수 류원정이 이름을 많이 알릴 것입니다. 그래서 더욱 많은 활동을 봤으면 합니다. 이번 포스팅은 가수 류원정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언니,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