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송강 프로필, 나이, 키, 학력, 고향, 소속사

반응형

배우 송강 프로필, 나이, 키, 학력, 고향, 소속사

배우 송강은 2017년 tvN 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로 데뷔했습니다. 그리고 많은 작품을 하지는 않았지만 2019년 넷플릭스 '좋아하는 울리는'의 주연을 맡으면서 큰 주목을 받았는데요. 이후 2020년 '스위트홈'으로 11개 국가에서 1위를 하는 대박을 쳤고, '좋아하면 울리는 시즌2'도 조만간 시청자를 만날 예정입니다. 짧은 기간 동안 큰 주목을 받고 있는 '만찢남' 송강인데요. 이번 포스팅은 배우 송강 프로필, 나이, 키, 학력, 고향,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입니다.

배우 송강 나이

배우 송강은 1994년 4월 23일생입니다. 그래서 현재 만 26세입니다.

연예계에서 1994년 동갑내기로는 배우 강지영, 진세연, 이선빈, 남주혁, 정민아, 강태오, 고원희 등과 가수 제이홉, 수지, 달수빈 등이 있습니다.

배우 송강 키

배우 송강의 키는 185cm입니다. 상당히 큰 키인데요. 넷플릭스 '스위트홈'에서 은둔형 외톨이 캐릭터인 '현수'를 연기하면서 키가 작아보이기 위해 노력했다고 합니다. '현수'는 웹툰 스위트홈에서 왜소하고 어두운 인물이기 때문입니다. 덜 잘생겨 보이기 위해 분장으로 많이 해결하려고 노력했는데요. 주근깨를 그리고 상처 분장도 많이 했으며, 더벅머리로 어깨를 움츠리고 연기했다고 하네요. 

배우 송강 학력

(경기도 수원시)창현고등학교 - 건국대학교 영화예술학(재학)

배우 송강 고향

배우 송강의 고향은 경기도 수원시입니다.

배우 송강 소속사

배우 송강의 소속사는 나무액터스입니다. 나무액터스는 2004년에 설립되었으며, 배우 전문의 연예 기획사입니다. 유준상, 홍은희, 신세경, 지성, 이준기, 천우희, 김효진, 도지원, 박민영 등의 유명 배우들이 많이 소속되어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배우 송강 프로필, 나이, 키, 학력, 고향,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