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K7 GL3(풀체인지) 예상도 모음

반응형

기아 K7 GL3(풀체인지) 예상도 모음

기아 K7 GL3(풀체인지) 예상도

요즘 현대기아의 신차, 페이스리프트, 풀체인지가 쏟아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런 공세에 프리미엄 브랜드를 제외하고 쌍용, 르노삼성, 쉐보레 등은 맥을 못추고 있습니다. 기아의 K7 GL3(풀체인지)도 내년 상반기에 출시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현재까지 나와있는 기아 K7 GL3(풀체인지) 예상도들을 모아봤습니다. 


K7 GL3는 2016년 2세대 K7(YG)이 출시된 지 5년 만에 나오는 풀체인지 모델입니다. 지금 온라인에서는 K7 GL3(풀체인지) 스파이샷이 많이 있습니다. 그런데 위장막을 철저히 해서 디테일한 부분들은 볼 수 없지만 K5의 느낌이 많이 있습니다. 현재의 K7 프리미어 보다 더욱 스포티한 모습인 것 같습니다. 아마도 크기가 커진 K5? 정도의 모습이 아닐까요?


기아 K7 GL3(풀체인지) 스파이샷

기아 K7 GL3(풀체인지) 예상도

기아 K7 GL3(풀체인지) 예상도

기아 K7 GL3(풀체인지) 예상도 1

출처 : 유튜브 AutoStudio MS


기아 K7 GL3(풀체인지) 예상도 2

출처 : 유튜브 JWSON


기아 K7 GL3(풀체인지) 예상도 3


출처 : 유튜브 ANDu

현대기아차들이 계속 쏟아지는 만큼 고장에 대한 이슈도 계속되고 있습니다. 현대기아가 잘 되기를 바라는 사람으로서 기본에 충실하기를 바란다는 말을 하고 싶네요. 기계라는 것이 완벽할 순 없지만 운전자와 가족의 안전과 직결되는 것이므로 완벽함을 추구해야 하고 문제가 발생하면 즉각 오픈해서 대응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굳이 비교하자면 코로나로 인해 위기가 닥쳤지만 우리 정부의 투명하고 즉각적인 대응으로 인해 더욱 신뢰를 얻는 기회가 되었으니까요.


이번 포스팅은 기아 K7 GL3(풀체인지) 예상도 관련 내용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